Translation Done By Lauren Kim
인터뷰 진행자: Danelle Eubion
니미라의 인터뷰
“저는 카라치에서 태어나고 자랐으며 현재는 캐나다의 원주민 Attawandaron, Haudenosaunee 및 Anishinaabek등의 영토에 정착했습니다.
저는 공예, 스토리텔링, 웰빙에 관심이 있는 떠오르는 독학 예술가 입니다. 저는 그림을 통해 이야기를 만들고 최근에는 땅에서 채집한 재료로 페인트, 염료 및 조각품을 만드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Q. 채집과 예술 창조를 연습한 지 얼마나 되었나요? 채집을 시작하게 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A. 저는 어렸을 때부터 채집하는것을 매우 좋아했습니다. 저는 쓰레기를 줄이고 재료를 재사용하는 것을 정말 중요하게 여기는 가정에서 자랐습니다. 그래서 저는 해변에서 발견한 조개껍데기부터 할머니가 저와 제 여동생을 위해 남겨두신 천 조각까지 제 주변의 모든 것에서 항상 재사용 했습니다.
Q. 어떻게 채집을 시작하게 되었나요? 시작할 때 무엇에 의지했습니까?
A. 약 5년 전부터 좀 더 의도적으로 미술 재료의 "채집"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제이슨 로건의 잉크 만들기라는 책을 소개해 준 친구 덕분에 저만의 먹물 잉크를 만드는 데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점블리 극장과 예술의 네 땅 프로젝트에서 채집 및 발견 자료를 사용하여 이야기를 전달하는 방법으로 영감을 받았습니다. 저는 제가 찾은 재료를 사용하는 것이 예술, 야외 활동 및 지속 가능성에 대한 제 관심을 결합하는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배웠습니다.
Q. 저희는 그쪽이 언니와 함께 주얼리를 만드는 것 을 봤는데 누가 먼저 이 아이디어를 생각했습니까? 아니면 같이 떠오른 아이디어인가요?
A. 누가 시작했는지 잘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우리는 어렸을 때 목걸이, 팔찌, 귀걸이를 많이 만들었습니다. 저는 대학에서 귀걸이를 훨씬 더 많이 착용하기 시작했고 미니어처 예술, 조각품을 제 귀에 착용하는 아이디어를 좋아했습니다. 우리는 귀걸이를 만들기 위해 우리가 찾거나 찾은 재료 중 일부를 사용하기 시작했고, 이것을 SNS에 공유했습니다!
Q. 당신의 문화적 배경이 당신의 작업과 개인적인 예술 스타일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A. 저는 카라치에서 자랐고, 19살 때 캐나다로 이주했습니다. 제 작품은 파키스탄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 분명합니다. 특히 마나힐과 제가 조각과 시를 통해 파키스탄 민속을 탐구하기 위해 2019년부터 시작한 다학제 프로젝트 레타우르 레히스탄(Rethaur Reghistan)이 있습니다. 저의 수채화는 남아시아를 모티브로 한 식물, 과일, 동물들과 전통적인 멘디 문양의 무늬를 많이 포함하고 있습니다. 저는 현재 양식 식물과 암석으로 만드는 잉크와 흙 색소를 사용하여 예술을 창조하는 것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Q. 힘든시간에는 주로 영감을 어디서 찾나요?
A. 때때로 저는 제가 너무 많은 것을 떠맡고 있다는 것을 깨닫고 예술을 위한 더 많은 공간을 만들기 위해 사물에 대해 아니라고 말하기 시작합니다. 다른 때는 새로운 것에 대해 배우기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나무 종, 또는 특정한 공예의 역사에 대해 말이죠. 저에게 예술은 단순히 물리적으로 작품을 만드는 행위가 아니라, 우리의 역사, 문화, 지리, 영성 등에 대해 더 많이 배우면서 보낸 시간입니다. 저는 읽고, 쓰고, 듣고, 반성하는 것이 창의적인 블록을 넘어서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Q. 오늘날 예술 및 보석 산업의 빠른 속도와 대규모 배치 환경과 어떻게 경쟁합니까?
A. 예술은 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아니더라도 매우 중요합니다. 저는 영감을 받을 때 예술을 만들고, 종종 예술을 창작하지 않는 시기가 있습니다. 저는 예술을 제 주요 수입원으로 삼지 않기로 의식적으로 결정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우리가 살고 있는 자본주의 사회에서 예술가가 되는 것을 스스로에게 강요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생계를 위해 많은 양의 작품을 생산하고 판매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기보다는 근거가 되고 연결되는 신성한 관행으로 유지하고 싶었습니다. 저는 공동체가 참여하는 예술, 워크숍, 기술 공유 및 다른 사람들과 예술을 창조하는 것, 또는 예술을 개인적인 기반 도구로 사용하는 것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저는 소셜 미디어의 존재감을 유지하고, 작품을 전시하고, 많은 양의 작품을 만들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낍니다. 하지만 그것은 균형이고 저는 제 예술 연습이 제 가치관과 일치하는지에 대해 끊임없이 확인해야 합니다.
Q. 시간이 지나면서 당신의 스타일이 바뀌었다고 생각하십니까?
A. 제 스타일은 시간이 지나면서 많이 변했습니다, 놀랍지 않은 일이죠. 파키스탄에서 미술 수업에는 기술적인 기술이 많이 필요했고, 제 미술은 사실적인 인물, 초상화, 정물화나 수채화에 집중했습니다.
저는 항상 초현실주의자들에게 영감을 받았고, 제가 대학에 다닐 때 더 기발하고 환상적인 더 큰 유화를 그리는 저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저는 20대에 꽤 많은 여행을 해왔고, 이것이 저로 하여금 수채화와 펜을 사용하여 훨씬 더 작은 규모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게 만들었습니다.
저는 이런 디테일한 작품들을 소규모로 만드는 것을 좋아하고 수채화는 여전히 제가 선호하는 매체입니다. 저는 식물, 동물, 과일, 손, 형상, 그리고 물의 몸을 자연계와 상호 연결되어 있음을 나타내기 위해 제 작품에 통합합니다.
Q. 수채화가 당신의 특기인 것 같습니다. 수채화 작업에 대한 팁이 있습니까?
A. 수채화는 고집스럽고 다재다능한 매체가 될 수 있습니다. 유화나 아크릴 물감에 비해 사용하기가 더 어렵고 물감을 칠하는 요령은 층층이 쌓이는 데 있습니다. 일단 종이에 페인트를 칠하고 나면, 저는 그 부분이 완전히 마를 때까지 페인트 칠을 하지 않으려고 최대한 노력합니다.
저는 가능한 한 물을 방해하지 않고 물이 제 역할을 하도록 내버려두는 것을 생각하려고 노력합니다. 저의 수채화는 대부분 여러 겹으로 그림자와 깊이를 만듭니다. 각 레이어는 색상에 더 풍부함을 더하며, 빛과 그림자 영역에 더 깊이를 더합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처음에 어둠을 얻는 것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것들을 층층이 쌓는 것이 입체적인 모습을 제공합니다.
니마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공식 웹사이트: https://www.nimrabandukwala.com/
Kommentit